본문 바로가기
정보_리뷰

지역별로 다른 CGV 영화 요금 홈페이지에서 보는 방법

by 쿵야맘 2024. 1. 18.
반응형

 

지역별로 다른 CGV 영화 요금 

홈페이지에서 보는 방법

 

 

영화를 그다지 자주 보지 않다 보니 CGV, 롯데시네마 등 영화요금이 얼마인지 잘 모른다. 그나마 우리 동네에는 롯데시네마가 있어 가끔 가고 했음에도 요금이 잘 기억나지 않아 영화를 보러 갈 때마다 인터넷에서 요금을 검색하게 되는 나!

 

네이버나 다음 홈페이지에서 CGV 영화 요금을 검색하면 블로그 기사들이 주로 나오는 편인데 이번에 검색하다 보니 알게 된 새로운 사실~ 영화 요금이 지역마다 다르다는 점이었다. 우리 동네는 지방이다 보니 영화요금이 조금 더 저렴했는데 대도시나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은 1~2천 원 더 비싼 편이었다.

 

그래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영화관의 영화 요금을 알아보려면 영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는것이 제일 정확한 거 같다.

 

 

그런데 CGV 홈페이지에서는 영화 요금표 메뉴가 없어 찾는데 한참을 애 먹었다. 결국 예매 홈페이지에서는 찾지 못해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영화 요금을 알게 되었다. 홈페이지에는 영화 요금이라는 표현보다는 관람가격 안내라는 문구가 있었다. 이 또한 관람가격 안내라는 메뉴는 상단에서는 보이지 않더라.

 

이번에 영화보러 갈 곳은 경남 CGV진주혁신점이다. 경남 CGV 진주혁신점은 월~목까지는 모닝, 브런치, 일반 시간대에 따라 일반 요금이 9,000~13,000까지 있고 청소년 요금은 7,000~10,000원까지 있었다. 금~일까지 주말, 공휴일은 오후 시간이 지나면 요금이 조금 더 비싸지더라. 대신 청소년은 큰 변동은 없었고 대신 2D나 리클라이너냐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더라.

 

 

 

 

부산 CGV서면점 요금을 검색해 보니 경남 진주혁신점 보다는 1천 원이 더 비싼 편이었다. 청소년 영화요금도 조금 더 비싼 편.. 만약 데이트 코스로 영화를 볼 예정이라면 남해나 진주 이쪽으로 여행 오면서 방문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요즘은 영화관도 일반 2D, 일반 3D, 4DX(2D), 4DX(3D), IMAX(2D), IMAX(3D), SCREEN(2D) 등 종류도 다양하더라. 일반 2D 영화에 비하면은 요금은 점점 비싸지고 있었다.

 

 

 

CGV 영화요금은 경로 및 장애, 국가유공자는 우대 할인이 된다. 이 경우 시간대별로 다르기 때문에 가격은 별도로 확인하면 된다.

 


 

 

CGV 영화요금 홈페이지 찾아가는 방법

 

 

 

CGV 홈페이지에 있는 영화 요금 페이지를 찾으려고 온갖 메뉴를 다 뒤져봤는데 결론은 그 안에서 찾기는 힘들고 간단한 방법으로는 네이버에서 < CGV요금>을 검색하면 바로 아래에서 영화 가격 안내라는 문구가 나온다. 그걸 클릭하면 관람 가격 안내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더라. CGV 영화요금으로도 검색해 봤는데 그거는 뜨지는 않고 CGV 요금을 해야 검색이 된다.

 

 

 

검색하는 김에 부산과 제주 지역 CGV 요금 비교해 보니 월~목 오후 시간대 요금이 1천원 더 비싼 편이었다. 제주도가 더 비싸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역시 대도시가 영화비가 비싼 거 같다.

 

 

 

같은 서울이라도 요금이 조금 달랐다. CGV 강남과 CGV 명동을 비교해 봤는데 강남은 심야 영화비도 있더라. 가격은 9,000원대로 아주 저렴해서 혼잡한거 싫어하는 분들은 저렴하게 영화 보기에 좋을 거 같다. 

 

CGV 영화요금을 알아본다면 블로그를 검색해서 찾아가기 보다는 바로 홈페이지에서 지역을 찾아 검색하는 것이 가장 정확히 알 수 있는 방법인 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