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_리뷰

노브랜드 버거 햄버거 가격과 NBB 진주평거점 방문 후기

by 쿵야맘 2023. 11. 8.
반응형

 

노브랜드 버거 햄버거 가격과 

NBB 진주평거점 방문 후기

 

노란색 건물 모습을 하고 있는 노브랜드버거 가게
노브랜드버거 매장 모습

 

진주 평거동에 갔다가 노란 간판이 눈에 띄는 노브랜드 버거 가게를 발견했다. 노브랜드(No Brand)는 이마트 상품 브랜드인데 햄버거 전문점도 출시되었나 보다. NBB 는 노브랜드 버거의 영문을 줄여서 부르는가 보다.

 

마침 배가 출출하고, 노브랜드 햄버거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방문해 봤다. 지점은 NBB 진주평거점! 

 

가게는 사거리 도로 앞에 위치해 있어 전용주차장은 없었다. 안쪽 주택가 골목길에 주차 가능


 

  • 노브랜드 버거 진주평거점 운영시간
  • 월~일 :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 단체 주문 번호 : 055-795-2221
  • 애완동물 출입 안됨 / 안내견 출입 가능
  • 무료 와이파이 : NBB-WIFI / NBB1234!

 

 

매장 유리창에 이벤트 메뉴들
노브랜드버거 진주평거점

 

입구에 있던 1만 원의 행복, 5천 원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저렴한 메뉴 안내가 있어 사진 찍어봤다. 뒤집힌 빵이 피자가 된다는 페퍼로니 피자 치킨버거도 비주얼이 꽤 맛있어 보인다.

 

노브랜드버거 매장 내부 모습
노브랜드버거 매장 내부 모습

 

노브랜드버거 진주평거점 가게 모습은 알록달록하지만 그리 화려하지 않은 밝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았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듯 가게는 깔끔 그 자체!!

 

노브랜드버거 매장에 한사람이 앉아 휴대폰을 보고 있다
화사한 분위기의 매장 모습

 

이마트 시그니처 색이 노란색이다 보니 노브랜드버거 매장 분위기도 노란색이 많이 보인다. 맥도널드나 롯데리아, 맘스터치보다는 분위기가 밝고 발랄해서 좋음.

 

무인포스기기 두대가 입구에 서 있다
무인포스기기 두대가 입구에 서 있다

 

입구에는 무인 주문 기기가 두대 있었다. 우린 그냥 직원을 통해서 했는데 자주 오시는 듯한 분들은 무인 포스기에서 주문하시더라.

 

탄산수를 뽑아 먹을 수 있는 기기가 설치되어 있다
음료 담은 기기가 있는 것을 보니 셀프가 가능한 곳인듯 하다

 

음료는 알아서 골라먹을 수 있는지 음료 기기가 주방 밖에 나와 있었다. 그 말은 리필도 셀프로 된다는 말인 듯. 요즘 음료는 셀프 리필 되는 곳이 없는데 노브랜드버거는 되네~

 

 

 

노브랜드 버거 햄버거 세트와 단품 가격

 

햄버거 가격표
노브랜드버거 단품과 세트 가격표

 

노브랜드버거 햄버거 종류도 꽤 다양하다. NBB시그니처 햄버거 단품 가격은 4,400원~ 세트는 6,300원이었다. NBB어메이징, 미트마니아, 투머치베이컨, 콰트로 맥앤치즈, 메가바이트, 메가바이트레드, 더블치즈 베이컨 시그니처, 스모키 살사, 갈릭앤갈릭, NBB오리지널, 그릴드 불고기, 페페로니피자 치킨, 스리라차 치킨, 코울술로 치킨, 치폴레 핫 치킨~~

 

햄버거 샐러드 사이드 가격표
햄버거 팩과 샐러드 사이드 메뉴

 

요건 버거팩 종류~ 시그니처 투게더팩, 시그니처 파티팩, 베러샐러드, 치킨시저샐러드, 상하이포크샐러드, 그린샐러드, 그린샐러드미니, 크리스피 상하이포크, 감자튀김, 어니언도넛, 크리스피 너겟, 크런치오징어, 크런치윙, 인절미 치즈볼, 슈가버터 프라이가 있다.

 

노브랜드버거는 샐러드 종류가 많아서 좋네. 양이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지만 미니 사이즈로 가격이 2100원이면 다이어트할 때 한 끼 식사로 구매해서 먹기에도 부담 없는 가격이었다.

 

햄버거 하나 사진
NBB 오리지널 햄버거

 

노브랜드버거 햄버거와 감자튀김은 어떤 맛일지, 세트 구성은 어떨지 궁금해서 햄버거 세트 주문해 볼까 했지만 바로 저녁 먹으러 가야 해서 버거 하나만 주문해서 먹어봤다. 노브랜드버거 중에서 단품 가격이 저렴했던 불고기 중 하나 NBB 오리지널! 가격은 3,500원이다.

 

NBB 오리지널보다 더 저렴한 햄버거는 그릴드 불고기로 단품이 2,800원이었다. 부담 없이 먹기에 좋은 착한 가격!

 

햄버거 패치안에 고기와 양상추, 토마토가 보인다
양상추가 푸짐해서 좋은 햄버거

 

NBB 오리지널 버거 첫 비주얼은 양상추가 생각보다 많다는 점이었다. 요즘 맥도날드 가면 양상추를 잘게 잘라서 쪼끔 넣어주는 게 불만이었던지라 이 정도 양상추 양이면 정말 푸짐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야채값이 비싸지니, 특히나 양상추 가격은 더 오르는 편이라 햄버거 패스트푸드점들은 양상추 양을 줄이는 듯싶기도 하다.

 

햄버거를 반을 베어먹은 사진
자극적이지 않은  NBB 오리지널 맛

 

햄버거에 양상추 많이 든 버거를 좋아하는지라 노브랜드버거는 내 입맛에는 대 만족이었다. 양상추의 아삭한 식감에 토마토의 물컹, 부드러운 식감! 고기의 과하지 않은 양념맛이 내 입맛에는 만족스러웠다. 가격대비 들어간 재료가 다른 햄버거 프랜차이즈보다 더 푸짐해서 만족스러운 시식이었다.

 

우리 동네에도 생기면 햄버거 맛집으로 소문날만한 노브랜드 버거! 다음에는 세트로 먹어봐야겠다. 그런데 경남 진주에서 노브랜드버거 매장이 진주평거점 한 곳밖에 없네. 아쉽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