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_리뷰

두유 상자를 재활용한 정리 수납법 / 간단한 책꽂이 만들기

by 쿵야맘 2021. 4. 30.
반응형

 

두유 상자를 재활용한 정리 수납법

간단한 책꽂이 만들기

 

한때 두유를 많이 먹어서 늘 쌓이던 두유 상자~ 어디 정리, 수납할때 재활용하면 어떨까 고민하다가 책꽂이를 만들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유용했었다. 수납, 정리를 좋아하는 내가 자주 사용하는 방법~~

 

오늘은 두유 상자를 재활용한 정리 수납법을 포스팅 해 본다.

 

두유 상자를 간단한 책꽂이 만들기는 아주 쉽다. 그냥 위 사진처럼 다듬어 주고, 하단에 넘어지지 않게 여유를 남기고 잘라주기만 하면 된다.

 

종이 상자로 만든 책꽂이는 아무리 정리해도 지저분한 제품 설명서같은 작은 사이즈를 보관해도 좋고, 여러개 나란히 나들한다면 일반 아이들 책도 꽂아서 사용할 수 있다.

 

좀더 예쁘게 꾸미고 싶다거나 책상위 노출된 곳에 놓아두고 싶다면 시트지로 예쁘게 꾸며도 좋겠지만 설명서 종류들은 서랍 안쪽에 넣어두고 보관해서 따로 꾸미지는 않았다.

 

그 뒤 아이 방에도 책을 꽂아두는 용도로 사용했었는데 앞부분만 조금 꾸민다면 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다.

 

두유 상자를 재활용해 간단히 만들어본 종이 책꽂이~ 의외로 쓸만하니 꼭 만들어 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