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_리뷰

필립스 led 스탠드 레버 72007 이마트에서 저렴히 득템

by 쿵야맘 2021. 3. 9.
반응형

 

필립스 led 스탠드 레버 72007 

이마트에서 저렴히 득템

 

이마트 가면 딱히 살건 없지만 알뜰상품 코너에 종종 둘러본다. 알뜰상품이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물건이 있나 둘러보게 되는게 사람 습성인듯 하다.

 

이마트 알뜰상품 코너에서 크게 득템한 적은 많이 없지만, 지난번 갔을 때 필립스 led스탠드가 할인되고 있었다.

 

원래 가격은 39,800원이었는데 할인해서 19,000원에 판매~ 가격이 정말 세일하는지 궁금해서 바로 인터넷 검색들어가니 36,000원대 하더라. 오예 그럼 엄청 싼걸~~

 

완전 저렴히 득템해서 둘째 스탠드까지 두개를 구매했다. 하나는 초등 스탠드로 사용, 하나는 유아용 스탠드로 사용~ 색상은 실버와 골드 두가지가 있는데 할인제품은 골드만 나와 있었다.

 

필립스 led 스탠드 모델명은 72007이고 제품명은 Portable Luminair이더라~ 검색해 보면 LEVER(레버) 72007 명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었다.

 

필립스 led 레버 72007 스탠드는 와트수는 5W이고, 색온도는 6500K이다. 6500K는 주광색으로 일반적인 형광등과 유사한 백색광이라고 한다. 그 아래로 숫자가 낮게 되면 태양광, 옅은 노란빛, 백열전구 등의 오렌지 색 계열로 나온다고 한다.

 

골드색이 꽤 고급스러운 필립스 LED 스탠드~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해서 좋다. 재질이 고급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 졌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반들반들 고급스럽다.

 

스탠드 헤드부분은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좋다. 완전혀 접혀지기도 해서 보관할때 용이하다. 설명서에는 옆으로 살짝 각도를 틀수가 있던데 그건 사용 안해봤네.

 

여기는 led부분~~ 생각보다 빛이 나오는 곳이 작다 생각했는데 실제로 사용해 보니 작아도 주위가 엄청 밝더라.

 

여긴 터치 온/오프 부분~ 손으로 살짝씩 터치하면 밝기조정을 할 수 있다. 밝기는 네가지 정도로 바꿀 수 있다.

 

사용방법은 위 이미지 참고~ 

 

부품은 요렇게 어댑터 하나 들어 있다. 

 

필립스 led 스탠드 레버 72007 두개 사서 하나는 초등학생 공부스탠드로 사용하고, 하나는 언니꺼만 사주면 시샘해서 사주었다. 둘다 스탠드가 마음에 드는지 방안에 불은 안 켜고 스탠드만 켜서 사용하더라.

 

밝기가 꽤 밝고 눈이 부시지 않아 아이들이 좋아했다. 공부스탠드 조명으로도 추천하고 싶은.. 요걸로 촬영 조명으로 쓰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사용해 봐야겠네.

 

이마트에서 알뜰상품으로 저렴하게 구매한 필립스 led 스탠드 레버 72007~ 아주 저렴하게 득템한거 같아 기분이 좋다. 다음에도 이마트 알뜰상품 코너에 아이쇼핑하러 가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