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_리뷰

초간단 쪽파 손질법 물이 있으면 아주 쉬워요

by 쿵야맘 2021. 3. 18.
반응형

 

초간단 쪽파 손질법 

물이 있으면 아주 쉬워요


요즘 쪽파가 제철이다. 마트에 가지 않아도 친정집에서, 이웃집에서 쪽파를 가져다 주시는걸 보면 텃밭에 쪽파가 풍성~ 그래서 나는 쪽파 제철을 몰라도 얻어오는거 보고 제철인걸 알게 된다.

 

3월 봄이 쪽파 제철이긴 하지만 손질이 은근히 귀찮고 시간이 오래 걸려 요리 해 먹기 꺼려진다. 그런데 얼마전 천기누설 방송에서 초간단 쪽파 손질법에 대해 소개가 되었었는데 그거 보고 따라 해 보니 정말 초간단하게 껍질을 깔 수 있더라.

 

쪽파 까는 시간도 절약될 뿐만 아니라 눈이 맵지도 않고, 부산물 쓰레기도 많이 나오지 않아 완전 추천해 드리는 초간단 쪽파 손질법~ 쪽파 재배 경력 농부가 소개해 주는 쪽파 쉽게 까는 법 소개해 본다.

 

1. 먼저 쪽파는 마트에서 1단을 구매했을 때 단, 끈을 풀지 않고 뿌리를 그대로 한번에 잘라서 작업해 주는것이 좋다.

 

 

2. 쪽파는 마른 상태에서는 잘 까지지 않기 때문에 물에 담가 놨다가 까면 훌훌 잘 벗겨지고 손질이 아주 쉽다. 흙이 남은 뿌리 부분을 5분간 물에 담가두면 된다. 그 다음 고무장갑을 끼고 껍질을 밀어내듯이 벗겨주면 된다.

 

천기누설 방송을 보고 실제로 따라 해 보니 정말 초간단 쪽파 손질법, 쉽게 까는법은 모든 주부들에게 전파하고 싶을 만큼 간편하고 편했다. 요즘 쪽파김치 담그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물에 담궈 손으로 쓱쓱 밀어서 손질해 보시길 추천해 본다.

 

초간단 쪽파 손질법은 위 영상에서 확인하시길..

 

봄이 제철인 쪽파 많이 드시고 건강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