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_리뷰

OK캐쉬백 상품포인트 쿠폰 적립하는 방법

by 쿵야맘 2020. 10. 3.
반응형

 

OK캐쉬백 상품포인트

쿠폰 적립하는 방법

 

나이가 들어가는지 예전에 했던 것도 뭘 하나 해결하려면 기억이 나질 않는다. 그래서 오늘은 생활정보 기록하기~

 

 

 

마트에서 아이들 간식 콘프레이크를 사 왔다. 마침 OK캐쉬백 100점 적립 포인트가 들어있네. 무려 100원이나 하니 요런건 필히 포인트 적립해야겠지.

 

 

상품에서 OK캐쉬백 적립 번호는 대부분 겉 상자 안에 있는 물건에서 찾아야 한다.

 

 

콘프레이크의 경우는 대부분 떼었다 붙이는 스티커에 상품포인트 번호가 표기되어 있다. 번호를 확인했다면 이제 휴대폰에서 OK캐쉬백 앱을 실행한다. 앱이 없다면 PLAY스토어에서 설치하기~

 

 

 

1. OK캐쉬백 앱이 실행되면 좌측 상단을 클릭(빨간색 동그라미 클릭)

2. 클릭하면 나오는 메뉴 중 상품포인트 쿠폰 클릭~

 

 

3. 바뀌는 화면에서 제일 하단으로 내려가면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포인트를 적립해요 내용이 나온다.

여기에 대소문자 구분없이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적립을 누르면 된다. 

 

여기서 알아야 두어야 할 점은 쿠폰 포인트도 서비스 이용로 10% 차감 후 적립된단다. 이런 경우가 있나.. 아까운 10원. ㅋㅋ

 

 

 

이번에는 내가 적립한 포인트 내역 확인하는 방법~

 

OK캐쉬백 앱 처음 화면에서 상단의 포인트 점수를 클릭하면 포인트 이용내역이 나온다.

 

콘프레이크 100원 상품포인트 쿠폰 적립하고 10%가 빠진 90P가 적립되었다. OK캐쉬백 적립되는 곳을 자주 안가니 나는 광고 클릭해서 적립된 포인트가 제법 있다. 방송에서 이상민이 광고 클릭하면 커피 한잔 정도는 마실 수 있는 포인트가 된다고 했는데 그게 요걸 뜻하지 싶다.

 

그런데 광고 클릭하느라 소비하는 시간에 비해서는 포인트가 작아서 나는 더 큰 일에 시간을 투자하고 싶어 어쩌다 한번씩 보일때만 클릭한다. 진짜 악착같이 달려들면 한달에 얼마나 포인트가 쌓일까 궁금해지네. ㅎㅎ

 

이상 OK캐쉬백 상품포인트 쿠폰 적립하는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아까운 상품포인트 버리지 말고 꼭 적립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