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_리뷰

든든한 간편식 만두 청정원 호밍스 고기만두 구매 후기

by 쿵야맘 2022. 12. 26.
반응형

 

든든한 간편식 만두

청정원 호밍스 고기만두 구매 후기

 

며칠전 탑마트에 갔다가 만두 시식하길래 먹어봤다가 시식에서는 너무 맛있어서 구매를 했다. 행사제품이면서 2개 사면 400g짜리 만두를 하나 서비스로 더 준다고 해서 그것도 혹해서 예정에 없던 만두를 구매를 해 버렸다.

 

청정원 바삭만두고기 한팩 사진
청정원 호밍스 바삭 만두고기

시식이 맛있어서 구매했던 고기만두 제품은 '청정원 호밍스 바삭만두 고기'이다. 비쥬얼이 딱 봐도 바삭한 만두의 비쥬얼이다. 원래 만두라는 것이 찜만두도 되고, 군만두도 되는데 요거는 군만두로만 먹어야 하는 만두이다. 

 

청정원 호밍스 만두는 이날 탑마트에서는 처음 봤는데 신제품이냐 물어보니 원래 다른 대형마트에는 이미 판매되고 있는 제품인데 탑마트는 조금 늦게 들어왔다고 한다. 이 고기 만두 먹어본 사람들은 다 좋아한다며 인기있는 군만두라고 하는데.. 만두 시식 할때 바삭한 군만두 맛이 좋아서 약간 인기있는 만두같다는 생각이 들었었다.

 

청정원 호밍스 바삭만두고기는 한번 튀겨낸 만두피와 국산 돼지고기가 들어간 만두이다. 용량은 600g인데 가격은 그날 산 영수증을 버려 잘 모르겠다. 이날 요 제품을 두개 구매했는데 12,000원대였던걸로 기억한다.

 

만두 뒷면 특징과 조리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만두 조리방법

청정원 호밍스 이름은 편리함과 여유와 맛까지 생각한 가정 간편식이라고 하는데 의미는 이런저런 잘 짜 맞춘듯한 느낌이다. 청정원 호밍스 간편식으로 나온 제품도 여러 종류더라. 어쨋든 만두는 간편식이긴 하지만 많이 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요 호밍스 고기만두는 바삭한 식감에 한끼로도 든든할 만큼 맛있었다.

 

 

호밍스 바삭만두에는 크리스피 부스터를 넣고 한번 튀겨냈다는 점과 만두피에 대파, 당근을 넣었다는 점, 요리 초보도 실패없이 겉바속초 에어프라이어 요리로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오븐과 프라이팬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정리해보면..


■에어프라이어/오븐  : 에어프라이어를 약 190도로 예열한 후 냉동상태의 만두 6개를 겹치지 않게 넣고 190도씨에서 약 10~12분 조리해 주면 된다.

 

■프라이팬 조리법 : 프라이패에 기름을 둘러 예열한 후 냉동상태의 만두를 팬에 올려 약 8~10분 구워주면 된다.

 

에어프라이어의 종류와 용량에 따라 조리시간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 바삭한 식감을 위해서 종이호일을 사용하지 말기, 더 바삭하게 즐기고 싶다면 1~2분 더 조리해 주면 좋다고 한다.

 


 

오븐 트레이에 만두 13개가 나란히 올려져있다
오븐에 굽기

청정원 호밍스 바삭만두 600g에 튀김만두 13개가 들어있다. 요즘 만두가 가격은 비싸고 양은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청정원 호밍스는 이날 행사여서 그런지 몰라도 가격대비 양은 많아서 좋았다.

 

우리집은 4인 가족이라 오븐에 1팩 다 넣고 구워주었다. 한번 튀겨져 나온 만두라 그런지 냉동 만두의 비쥬얼만 봐도 튀김만두처럼 맛있게 보이더라.

 

손에 만두 하나를 쥐고 크기를 비교하고 있다
만두 사이즈

사이즈는 대략 손으로 들었을 때의 크기 비교~ 만두도 제법 크기가 커서 만족스러웠다.

 

오븐안에 만두를 굽기 위해 트레이를 넣은 모습
오븐에 만두굽기

LG 디오스 광파오븐 사용하는 우리집~ 처음 오븐 메뉴로 190도 예열한 후 최상단에 넣고 16분 정도 넉넉하게 구워주었다. 6개가 10~12분 정도이니 두배는 들어갔으니 조리시간은 더 길게~

 

바삭하게 구워진 만두의 모습 노릇한 표면이 먹음직스럽다
오븐에 구워진 바삭만두

오븐에서 구워지고 나온 고기만두의 비쥬얼~ 바삭만두라 그런지 보기만 해도 바삭한 식감이 기대가 되었었다. 

 

 

바삭한 모습 동영상으로 찍어 보았다.

 

접시에 구운 군만두를 담아놓은 모습
보기만해도 바삭해 보이는 만두

처음으로 먹어본 청정원 호밍스 바삭 고기만두~ 원래 시식 코너에서 먹다가 집에서 먹으면 맛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요 청정원 만두는 너~~무 맛있었다. 입에 넣자마자 바삭한 만두피의 식감과 속은 담백한 맛이 나서 좋았다. 원래 고기만두는 먹다보면 느끼한 고기맛에 질리게 마련인데 청정원 바삭만두는 이날 3개 먹었는데도 질리지가 않을 만큼 더 먹고 싶었다.

 

절대미각인 남편도 만두가 맛있고 든든하다면서 칭찬하며 먹었다. 아이들도 너무 잘 먹었다. 참고로 매운 만두도 있는데 요 만두는 맵거나 하지는 않았다.

 

만두 3개만 먹었는데도 배가 든든할 정도로 든든한 간편식으로 좋은 청정원 호밍스 바삭 고기만두~ 자취생들 든든한 간편식으로도 좋겠더라. 조금 있으면 아이들 겨울방학도 시작되어서 밥 채려주기 귀찮을 때 구워주면 든든하겠더라.

 

혹시나 싶어 인터넷에 가격을 검색해 보니 스마트 스토어에서 2개 13,800원(택배비 무료)에 판매되고 있더라. 탑마트에서 구매한 제품은 행사가라 이보다 조금 저렴하긴 했는데 앞으로 구매는 인터넷으로 해야할듯 싶다.

 

만두는 주로 군만두로 많이 먹어 찜만두처럼 된 만두라도 저렴하면 구매했었는데 앞으로 만두는 청정원 호밍스 고기만두를 구매해야겠다. 앞으로 재구매 의사 100% 있을 만큼 맛있는 고기만두 추천!! 내돈내산 구매 후기를 마무리 해 본다.

 


 청정원 호밍스 바삭 고기만두 한줄 평가 

바삭한 식감이 좋고, 돼지고기가 들어간 고기만두임에도 담백한 속 재료맛이 4개 먹어도 질리지 않아서 좋았다. 크기도 커서 배가 든든한 느낌이었다. 

반응형

댓글